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술마시지

왕십리역 퓨전한식 주052 주점

by 박사종다리 2023. 3. 15.

왕십리역 주변 성동구청 뒤로 큰 주상복합 건물이 들어서면서 이런 맛집들도 생기게 되었다.

전에는 그냥 농구코트 있는 썰렁한 뒷골목 느낌이었는데 이런 건물이 들어서다니 감회가 새롭다. 도로도 다 재정비되어 못알아볼정도

글씨를 알아보기 어렵지만 어쨌든 주052다.

예약하고 오면된다. 일종의 파인다이닝 느낌도 나는 주점이다. 퓨전한식

주류 주문 필수

뭐가 맛있나몰라서 샘플러를 시켰다. 세종류가 나오는데 해창막걸리랑 여유,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도수가 25도인 술이 나왔다. 해창막걸리가 인상깊었는데, 상용 막걸리보다 몇배는 더 걸쭉한듯했다. 개인적으로 막걸리는 걸쭉할수록 뭔가 밀도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서 맘에 들었다.

장어잔치국수라는 건데, 이름과 달리 비주얼도 좋고 일단 맛이 엄청나다. 장어랑 잔치국수랑 이렇게 어울리다니?

한우스테이크 육전. 얇은 육전이라는 통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라고 했다. 맛은 부드럽고 말랑해서 좋았다.

원래는 여기에 누룩 육회도 시켰는데, 점원분이 잊으셔서 안나옴 ㅎㅎ 대신에 진심어린 사과와 함께 디저트를 주셨다. 아이스크림

간장 아이스크림이라는데 간장맛보다는 바닐라맛이었다. 아이스크림도 아주 맛있었다.

#주052 #추천 #퓨전한식 #주점 #막걸리 #전통주 #왕십리

반응형

댓글